㈜맥키스컴퍼니 사명 `㈜선양소주' 변경
㈜맥키스컴퍼니 사명 `㈜선양소주' 변경
  • 한권수 기자
  • 승인 2024.03.19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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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 ㈜맥키스컴퍼니가 사명을 ㈜선양소주로 변경한다.

지난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맥키스컴퍼니는 100년 기업을 향한 도약의 첫걸음으로 사명 변경을 단행했다.

소주 회사로서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국내에서 소주를 제일 잘 만드는 회사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특히 50주년을 기념해 지난해 3월 출시한 국내 최저도수(14.9도), 최저 칼로리(298㎉)의 `선양' 소주가 파격적인 행보로 시장을 선도하는 것도 사명 변경의 배경이 됐다.

선양소주는 앞으로 `선양' 브랜드의 저변 확대와 함께 미얀마에서 준비 중인 해외공장을 통해 `K-소주'의 세계화와 시장 다변화를 모두 겨냥할 예정이다.

사명은 바뀌지만 선양소주의 ESG경영은 계속된다.

2006년 조성해 19년째 관리하고 있는 맨발걷기의 성지 `계족산황톳길' 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며 상생의 가치를 이어나갈 방침이다.

기업 로고 디자인에도 무한대를 의미하는 `∞(인피니티)'를 활용해 최고 품질의 소주를 만들기 위한 노력과 혁신을 표현했다.

그동안 추구해온 경영철학 `사람과 사람을 잇는' 연결의 의미도 더했다.

/대전 한권수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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