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 2024 신입생 진로캠프(DYV) 성대히 마쳐
건양대 2024 신입생 진로캠프(DYV) 성대히 마쳐
  • 김중식 기자
  • 승인 2024.03.0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양대학교가 2024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지난달 27일부터 2박3일간 “채우는 꿈! 채워나가는 미래!”라는 주제로 진행한 신입생 진로캠프 DYV(Design Your Dream)가 학생들의 큰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신입생들의 대학생활 적응 및 진로목표 설정에 대한 동기부여를 목적으로 진행된 이번 신입생 진로캠프는 첫 날 세계적인 마술사 최현우씨의 마술을 곁들인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대학생활 네트워크 만들기, 퍼스널 브랜딩, CAD진로종합검사, MLST-II 학습전략검사, 선배와의 대화 등이 진행됐다. 
둘째 날에는 진로보드게임(미션! 건양맨), 남궁인 의사·김상현 작가·김세진 아나운서와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 진로로드맵 설계, 가수 박혜원(HYNN)·김필 공연 및 건양대 동아리 공연이 펼쳐졌다. 
마지막 날은 학생들이 진행한 다양한 미션과 프로그램에 대한 시상 및 안무가 아이키의 진로토크콘서트 및 공연으로 마무리됐다. 
29일 시상식에 참석한 김용하 건양대 총장은 수상자 모두에게 직접 시상을 하며 “올해 새롭게 시도한 진로캠프 DYV가 대학생활 조기 적응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진로설정 및 건양대의 취업노하우를 보여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됐다”고 밝혔다. 
송민선 건양대 학생처장은 “신입생 진로캠프를 시작으로 학기 중 WAY코칭단을 중심으로 다양한 취업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신입생들이 성공적으로 취업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논산 김중식기자ccm-kj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