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거진천 RUN 족구단 `정상 탈환'
생거진천 RUN 족구단 `정상 탈환'
  • 공진희 기자
  • 승인 2024.02.07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군 SBS SPORTS 챔피언스리그 우승

 

진천군 체육회(회장 김명식) 소속 생거진천 RUN 족구단(단장 이재학)이 지난해 12월 16일부터 충남 서천군에서 열린 `2023~24 서천군 SBS SPORTS 족구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서천군과 서천군 체육회 주최로 체전부 11팀과 일반부 68팀이 참가해 한산모시 체육관에서 6주에 걸쳐 예선 조별리그와 본선 토너먼트로 진행됐다.

이 리그에서 생거진천 RUN 족구단은 지난해 본 대회 준우승의 아쉬움을 털어내고 체전부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진천군 체육회 소속으로 지난 2022년 창단된 생거진천 RUN 족구단은 이재학 단장을 필두로 전용복 감독의 지도하에 박서후(공격수), 박노현(세터), 이승민(우 수비), 김우석(좌 수비), 김성길(세터) 등 최고의 실력을 갖춘 5명의 선수로 구성돼 있다.

지난해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제62회 충북도민체육대회 △2023 일등가 한우만찬배 족구 코리아리그(족구 최초 실업리그)에서도 우승을 차지하는 등 출전하는 대회마다 뛰어난 성적을 올리고 있다.

김명식 회장은 “족구단 창단부터 지금까지 늘 성원해 주시는 진천군 체육인을 비롯한 군민 여러분,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송기섭 군수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에게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말했다.

/진천 공진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