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결속 `다지고' 사기 `올리고'
회원 결속 `다지고' 사기 `올리고'
  • 김영택 기자
  • 승인 2023.12.0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게살기운동 서산시협의회 한마음 화합대회 성료
지난 5일 2023 바르게살기운동 서산시협의회 한마음 화합대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산시 제공
지난 5일 2023 바르게살기운동 서산시협의회 한마음 화합대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산시 제공

 

서산시는 지난 5일 음암면 아르델웨딩컨벤션에서 2023 바르게살기운동 서산시협의회 한마음 화합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바르게살기운동 서산시협의회(회장 홍성만)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지역의 최일선에서 헌신·봉사하는 회원들의 사명감과 결속을 다지고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이완섭 시장, 김맹호 시의회 의장, 박만순 바르게살기운동 충남도협회장, 서산시협의회 임원과 회원, 각 읍·면·동위원회 위원장과 위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해 화합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식전공연, 표창패 및 감사패 수여, 격려사, 축사, 결의문 낭독, 장기 자랑 및 화합대회 순으로 진행됐다.

지역사회봉사와 서산시 발전을 위해 헌신한 것에 대한 공로로 행안부 장관 표창 1명, 서산시장 표창 14명, 국회의원 표창 6명 등 총 32명의 우수 회원이 표창을 받았으며 바르게살기운동 실천에 대한 공로로 3명의 회원이 감사패를 받았다.

이완섭 시장은 “오늘 바르게살기운동 한마음 화합대회를 통해 진실, 질서, 화합 3대 이념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지역주민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산 김영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