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양촌곶감축제 기대만발 새 콘텐츠! '감스토랑' 예약 접수
2023 양촌곶감축제 기대만발 새 콘텐츠! '감스토랑' 예약 접수
  • 김중식 기자
  • 승인 2023.11.2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 + 레스토랑’… 양촌곶감의 다양한 맛과 가능성 엿보는 기회

 

‘2023 양촌곶감축제’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전국 관광객을 맞이하고자 준비 중인 가운데 신규 콘텐츠인 '감스토랑'의 사전 예약을 접수한다.
감스토랑은 양촌 감을 활용한 음식과 술을 조화로운 코스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이다. 
홍시 드레싱 샐러드, 감 보드카 칵테일 등의 전채 요리부터 송어모둠튀김, 감 와인과 감 소주 등의 중심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크림치즈 곶감말이, 추시(가을 감) 산그리아 등이 디저트로 준비된다.
논산문화관광재단은 감스토랑의 손님을 받기 위해 지난주 금요일 예약 창구를 개방했다. 
감스토랑 체험 신청은 구글폼 및 논산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https://www.nonsan.go.kr/cntf/) 공지사항에서 이뤄지며 홍보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서 구글폼에 접속가능하다. 인당 체험비는 1만5000원이다.
감스토랑은 12월 8일(개막일)부터 10일까지 매일 12시, 14시, 16시에 진행되며, 한 차례에 여덟 테이블을 운영한다. 
축제 관계자는 “감스토랑은 양촌 곶감과 지역 음식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한 새로운 형식의 이벤트”라며“축제장을 찾으시는 분들께서 양촌 음식의 매력에 푹 빠져 돌아가실 수 있도록 음식 준비에 공을 들이겠다”고 말했다.

/논산 김중식기자ccm-kj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