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충남우수시장 박람회 성료
제3회 충남우수시장 박람회 성료
  • 안병권 기자
  • 승인 2023.09.03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  특산품 등 우수상품 전시 및 홍보 

당진시청 잔디광장 일원에서 9월 1~3일까지 진행된 2023년 제3회 충남우수시장 박람회가 성황리 종료됐다.
전국시장상인연합회 충남지회(회장 정제의) 주최로 당진시에서 개최된 충남우수시장박람회는 2023년 중기부 지역상품전시회 지원사업 일환으로 개최됐으며 충남도 내 전통시장이 공동으로 전시ㆍ판매해 판로 개척 지원을 통해 지역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됐다. 
1일 오후 5시 개회식으로 막을 연 이번 박람회에는 충남 40여 개 시장에서 참여해 야외부스 70동 규모의 판매전시관이 운영됐으며 문화공연, 부대 행사, 체험행사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이어졌다.
또한 충남 중기청이 선정한 백년가게 홍보도 진행됐으며 국밥 등 다채로운 먹거리 장터도 운영됐다.
특히 지역별 시장 특성에 맞는 각 전통시장의 특산품 등 우수상품이 전시되어 추석 연휴를 준비하는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개회식에 참석한 오성환 당진시장은 “도내 각 시장에서 우수한 특산품 등을 전시하는 이번 박람회가 당진시에서 개최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소비심리 위축 등으로 어려운 가운데 지역경제의 한 축을 맡아 최선을 다하시는 소상공인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지원정책을 마련토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당진 안병권기자 editor321@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