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 세상” … 우천에도 동심 활짝
“우리들 세상” … 우천에도 동심 활짝
  • 김영택 기자
  • 승인 2023.05.08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버드랜드 어린이날 특별프로그램 성료 … 4천여명 발길
지난 7일 서산버드랜드 어린이날 특별프로그램 행사에서 마술공연이 열리고 있다. /서산시 제공
지난 7일 서산버드랜드 어린이날 특별프로그램 행사에서 마술공연이 열리고 있다. /서산시 제공

 

서산버드랜드에서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이해 추진했던 `2023 서산버드랜드 어린이날 특별프로그램'이 사흘간의 일정을 마치고 지난 7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시에 따르면 `어린이들의 생태놀이터, 서산버드랜드'라는 주제로 서산버드랜드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모두 4700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겼다.

행사 중 비바람이 몰아치는 궂은 날씨에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줄지어 방문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서산버드랜드를 찾은 어린이들에게 새롭게 선보인 어린이 놀이터, 어린이 인형극, 조류부화 체험과 함께 마술공연은 인기 만점이었다.

앵무새 체험, 페이스 페인팅, 솟대 만들기 등 생태체험과 어린이놀이, 가족체험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은 연신 즐거운 표정이었다.

서산버드랜드에서는 행사 기간 중 비바람이 예보됨에 따라 긴급하게 시설을 보완하고 놀이 기구를 교체하는 등 관람객이 불편하지 않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대비했다.

김종길 서산버드랜드사업소장은 “이번 특별프로그램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가져준 시민과 관광객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보다 많은 관광객이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편의시설 확충에 힘을 쏟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산버드랜드는 올해 행사를 분석해 인기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신규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내년 행사를 준비할 계획이다.

/서산 김영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