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앞두고 홍성한우 마케팅 총력전
5월 가정의 달 앞두고 홍성한우 마케팅 총력전
  • 오세민 기자
  • 승인 2022.04.26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가정의 날 할인행사 풍성, 한우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일상회복의 기대감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명품 홍성한우가 고객맞이에 나선다. 
홍성군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다가올 선물 시즌과 나들이 시즌에 맞춰 홍성한우 세트는 물론 토마호크, 티본 등 다양한 상품에 대해 온·오프라인 마케팅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은 지난 21일을 시작으로 5월 5일까지 서울 도봉구 창동에 위치한 농협유통에서 홍성한우 최대 40% 할인행사와 함께 신세계 백화점몰 라이브커머스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공영홈쇼핑에서는 27일 홍성한우 1++세트를 9만9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청주대하식자재 마트는 지난 4월 28일부터 5월 3일까지, 동탄 하나로마트는 5월 8일까지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다가오는 5월 3일, 4일은 농업인과 수도권 소비자 간 직거래 장터인 과천 바로마켓에서 명품 홍성한우를 만나볼 수 있으며, 5월 2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최대 35% 할인행사가 진행되는 등 온·오프라인에서 전국 어디에서 홍성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신인환 축산과장은 “가정의 날 할인행사로 치솟는 물가와 코로나로 지친 심신을 극복하는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 축산물의 판로 확대를 돕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홍성 오세민기자
ccib-y@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