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평생학습관 상반기 정규강좌 강사 모집
부여군, 평생학습관 상반기 정규강좌 강사 모집
  • 이은춘 기자
  • 승인 2022.02.1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면·비대면 병행 가능한 5개 분야 50여개 강좌…오는 23일까지 접수

부여군이 2022년 부여군 평생학습관 상반기 정규강좌를 이끌어갈 평생교육 전문 강사를 오는 23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생활문해, 직업능력, 건강운동, 문화예술, 인문교양 등 5개 분야 50개 강좌 내외로 1명이 2개 강좌까지 지원 가능하다.
최종 선정된 강좌는 오는 3월 말부터 7월까지 16주간 평생학습관 해당 강의실 등에서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대면 또는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단, 교육과정 특성 등을 고려해 실습 강좌는 가급적 대면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응시자격은 줌(zoom)을 활용한 비대면 강의가 가능한 강사로 관련 학과 졸업자, 관련 분야 경력자,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 또는 전문가 요건 가운데 한 가지 이상 해당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오는 23일까지로 전자우편(lemontree92@korea.kr) 접수만 가능하며 강사지원서 등 관련 서식은 부여군청 또는 부여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기타 강사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부여군청 또는 부여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부여군 평생학습관(☎041-830-6851)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강사 공모를 통해 우수한 강사를 확보함으로써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대면·비대면 수업을 병행하는 혼합형 학습(Blended Learning, 블렌디드 러닝)으로 안전하고 멈춤 없는 평생학습 실현을 위해 온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여 이은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