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묵히 나눔 실천 … 고맙습니다”
“묵묵히 나눔 실천 … 고맙습니다”
  • 안병권 기자
  • 승인 2021.12.0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 19명 시상
당진시자원봉사센터가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지난 3일 당진종합복지타운 대강당에서 '2021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당진시자원봉사센터가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지난 3일 당진종합복지타운 대강당에서 '2021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당진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최유호)는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지난 3일 당진종합복지타운 대강당에서 `2021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 총 19명의 우수자원 봉사자들을 시상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기념식은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및 사회적 거리두기로 자원봉사활동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방역, 백신예방접종센터 자원봉사, 밑반찬 제작 활동 등 각 분야에서 묵묵히 나눔을 실천한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자리로 총 19명의 우수자원봉사자들이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특별히 이번 자원봉사자의 날에는 원로자원봉사자 자서전(부제:THANK YOU 7080) 헌정식을 함께 진행했다.

자서전은 1365자원봉사포털 기준 70세 이상, 총 누적봉사활동 4000시간 이상의 원로자원봉사자 11명이 참여해 그동안의 활동을 기록한 것으로 시는 이번 발간이 많은 후배 자원봉사자의 귀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유호 센터장은 “코로나 팬데믹에도 아무런 대가없이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계신 자원봉사자와 원로자원봉사자의 헌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당진 안병권기자
editor321@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