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즉시 할인형’ 에 ‘신규적립형 ’ 병행키로
SK텔레콤이 소비 트렌드에 맞춰 ‘즉시 할인형’ 을 유지하고,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으로 개편한다.
고객은 ‘할인형’ 과 ‘적립형’ 두가지 방식 중 본인의 소비패턴에 맞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변경된 멤버십 프로그램은 개발 과정을 거쳐 4/4분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이 도입되면 고객은 다양한 제휴처에서 적립된 포인트를 본인이 원하는 특정 사용처에서 필요한만큼 쓸 수 있는 ‘적립형’ 과 기존처럼 멤버십 가맹점에서 즉시 할인을 받는 ‘할인형’ 중 선택할 수 있다.
한명진 마케팅그룹장은 “멤버십 개편과 관련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개선방안을 고민했다” 며, “고객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고객친화적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개편하겠다” 고 밝혔다.
/대전 한권수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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