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덕화·이경규 ‘어부본색’으로 돌아온다
이덕화·이경규 ‘어부본색’으로 돌아온다
  • 뉴시스 기자
  • 승인 2021.04.20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A ‘도시어부’ 시즌3 다음달 6일 첫 방송
도시 야경 바라보며 “히트”… 두번째 티저 공개

 

채널A `도시어부' 시즌3가 다음달 6일 처음 방송된다.

채널A는 20일 `도시어부' 시즌3의 방송 일정 확정 소식과 함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 소식을 전했다.

힘찬 항해를 예고했던 첫 티저 영상에 이어 두 번째 영상은 영화 `영웅본색'을 패러디한 `어부본색'. 나란히 서서 도시 야경을 바라보는 이덕화와 이경규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오랜만에 낚시를 떠난다는 사실에 들뜬 이경규는 이덕화에게 “다른 애들은 필요 없다. 배지만 뺏기고. 우리끼리만 해 먹자”라는 제안을 한다.

이를 눈치챈 이태곤은 “날 빼고 가?”라며 배신감을 드러내고 두 사람을 향해 총구를 겨눈다. 위기의 순간 이경규를 지키기 위해 몸을 날린 이덕화가 총에 맞아 쓰러지고 이태곤이 나지막이 `히트'라고 읊조린 뒤 유유히 사라진다.

이덕화는 이경규에게 마지막으로 도시어부 장시원 PD와의 통화를 부탁한 뒤 끝내 정신을 잃는다. 이덕화를 붙잡고 오열하는 이경규 뒤로는 영화 `영웅본색' OST를 애드립하는 이수근이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어부본석' 티저 영상에 대해 “`도시어부'를 기다려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과 즐거움을 드리는 선물 같은 영상이 됐으면 한다. 낚시에 미(美)친 자들이 또 어떤 짜릿한 모험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을 전율시킬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