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갤럭시 퀀텀2’ 예약판매
SK텔레콤, ‘갤럭시 퀀텀2’ 예약판매
  • 한권수 기자
  • 승인 2021.04.1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자보안 적용… 금융·메신저·인증 등 각종 서비스 보안 강화

 

SK텔레콤이 양자보안 5G 스마트폰 ‘갤럭시 퀀텀2’ 를 선보인다.
오는 19일까지 사전예약 후 20~22일까지 사전개통을 진행하며, 공식 출시는 23일이다.
‘갤럭시 퀀텀2’ 는 6.7인치 대화면에 6400만 화소 카메라, 양자암호 보안기술 등 성능과 보안 모두를 중시하는 고객들의 새로운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특히 ‘갤럭시 퀀텀2’ 는 양자보안 서비스의 편의성 및 적용 영역이 대폭 확대돼 고객에게 차별화된 보안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SKT는 ‘갤럭시 퀀텀2’ 사전예약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전용 클리어 케이스를 신청할 수 있다.
T다이렉트 샵에서 ‘갤럭시 퀀텀2’ 를 구매한 고객은 차량용 무선 청소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목/어깨 마사지기, 블루투스 이어폰, 아르텍 마스크 홀더 패키지, 커스텀멜로우 마스크 홀더 등 6가지 전용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SKT와 삼성전자는 ‘갤럭시 퀀텀2’ 관련 수익의 일부를 기부함으로써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 ESG(환경·사회·기업구조) 경영 활동에도 적극 나선다.
‘갤럭시 퀀텀2’ 단말 1대 판매 당 1000원을 적립해 누적 적립금으로 노트북·태블릿PC 제품을 마련, 교육 소외계층에 기부할 계획이다.
SKT 한명진 마케팅그룹장은 “갤럭시 퀀텀2를 통해 양자보안 기술을 금융·보안 등 서비스에 확대 적용했다” 며, “지속적으로 갤럭시 퀀텀2의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