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여성 타깃 `석류콜라겐' 개발
젊은 여성 타깃 `석류콜라겐' 개발
  • 김중식 기자
  • 승인 2020.09.0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산국제인삼약초硏, 전문수출기업과 해외시장 출시도

 

(재)금산국제인삼약초연구소는 높은 구매력과 합리적 소비패턴을 가진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기능형 제품을 개발하고 전문수출기업과 함께 해외시장에 출시했다.



`석류콜라겐'은 면역력이 최우선이 된 식품소비으로 `피부미용과 수용성 비타민의 다량 섭취'를 원하는 구매패턴이 급격히 성장하는 젊은 여성구매층과 베트남시장 등을 핵심소비층으로 하는 전략제품이다.

제품개발에 참여한 기업대표는 “소비패턴 변화에 대한 즉각적 대응이 어려운 영세업체의 기술적 애로를 전담멘토를 통해 해소하고 부가가치 창출을 통한 매출 향상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연구소의 기업지원프로그램에 대해 고마움을 표시했다.

한편 국제인삼약초연구소는 지역의 기술니즈를 공유하며 서비스공급 체계화에 따라 경기침체의 장기화에 따른 매출감소의 어려움을 겪는 지역식품기업의 동반자로 자리매김 하고있다.

/금산 김중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