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3인 `대한민국연극제 인 세종' 알린다 김응수·진선규·김성균 홍보대사 위촉
배우 3인 `대한민국연극제 인 세종' 알린다 김응수·진선규·김성균 홍보대사 위촉
  • 홍순황 기자
  • 승인 2020.08.12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배우 진선규, 오태근 조직위원장, 배우 김응수, 김성균.
(왼쪽부터) 배우 진선규, 오태근 조직위원장, 배우 김응수, 김성균.

 

배우 김응수, 진선규, 김성균 등 3인이 오는 28일부터 9월 28일까지 시민주권특별자치시 행정수도 세종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연극축제 `제38회 대한민국연극제 인(in) 세종'의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제38회 대한민국연극제 인 세종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오태근)는 11일 서울 대학로에 있는 카페 골목길25에서 배우 김응수, 진선규, 김성균을 제38회 대한민국연극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홍보대사를 맡은 배우 김응수는 몇 달 전 끝난 흥행드라마 `꼰대 인턴'을 통해 시니어 인턴 이만식의 좌충우돌 일터 사수기를 실감 나게 표현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또 배우 진선규는 2017년 영화 `범죄도시'에서 위성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그 해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하는 등 연기력을 인정받은 연기자이며 배우 김성균은 영화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를 시작으로 최근 드라마 `열혈사제'까지 연기력과 화제성을 고루 갖춘 배우로 꾸준히 활약하고 있다. 위촉식에 참석한 이들은 올해 대한민국 연극제가 성대히 치러질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오태근 조직위원장은 “김응수, 진선규, 김성균 배우는 다년간의 연기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재미있고 친근한 이미지를 구축해 왔다”면서 “세 명의 배우를 통해 올해 대한민국연극제가 개최지인 세종은 물론 전국적으로도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세종 홍순황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