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여름 성수기 주류시장 공략
롯데칠성 여름 성수기 주류시장 공략
  • 이선규 기자
  • 승인 2020.06.09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처음처럼' 신규 포스터 공개

 

롯데칠성음료가 여름을 맞아 뮤즈와 함께한 `처음처럼'과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신규 포스터를 공개하고 여름 성수기를 대비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프로모션 강화에 나선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새롭게 발탁된 뮤즈 박서준과 함께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박서준의 시원하고 호쾌한 이미지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특징인 청량감, 신선함과 부합해 발탁했다고 밝혔다.

포스터는 블루&골드의 색감을 살려 푸른빛과 금빛 볼드체를 활용해 제품 특징인 `초신선 생 라거'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주목도를 높였다.

또한 시원한 블루색 셔츠를 입은 박서준이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처음처럼' 새 포스터는 SNS 피드를 연상시키는 배경을 바탕으로 `여름처럼 산뜻하게, 처음처럼 부드럽게'라는 문구와 함께 화사한 꽃무늬가 그려진 블라우스를 입고 미소를 띈 수지의 모습을 보여주며 `처음처럼'의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신규 포스터에 뮤즈의 이미지와 색감, 연출을 활용해 제품의 특징을 담아내고자 했다”며 “여름맞이 포스터 공개와 함께 광고동영상,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며 소비자와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충주 이선규기자
cjreview@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