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신뢰도·친밀함 향상 … B2C 시장 공략 속도
LG하우시스가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 `지인(Z:IN)'을 `LG지인(LG Z:IN)'으로 변경하고 B2C(기업·소비자간)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인다. LG하우시스는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 `지인(Z:IN)'을 LG그룹의 브랜드인 `LG'와 결합해 `LG지인(LG Z:IN)'으로 새롭게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LG하우시스는 지난 2006년 업계 최초로 인테리어 자재 통합 브랜드 지인(Z:IN)을 선보인 이래 국내 인테리어 시장의 브랜드화를 선도해 왔으며, 14년만에 LG지인(LG Z:IN)으로 변경하게 됐다.
LG하우시스의 창호, 유리, 바닥재, 벽지, 인테리어스톤, 인테리어필름 등 인테리어 제품에 `LG지인(LG Z:IN)' 브랜드를 사용하게 되며, 전국의 전시장, 매장, 대리점 명칭에도 적용된다.
이번 브랜드 변경을 통해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로서 지인(Z:IN)이 쌓아온 전문성에 LG 브랜드의 높은 신뢰도와 친밀함을 더해 최종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B2C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형모기자
저작권자 © 충청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