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글로벌 이노베이션 콘테스트 연다
LG화학, 글로벌 이노베이션 콘테스트 연다
  • 이형모 기자
  • 승인 2019.07.23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30일까지 석유화학·전지·첨단소재·바이오분야 공모
LG화학은 전 세계 혁신 기술 확보를 위해 국내외 대학 및 연구기관을 대상으로 `제2회 글로벌 이노베이션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글로벌 이노베이션 콘테스트는 우수한 혁신 기술을 발굴하기 위해 LG화학이 국내 화학 업계 최초로 전 세계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기술 공모전이다.

LG화학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각 사업본부의 중장기 전략과 실질적인 시너지 창출이 가능한 연구 과제를 선정할 방침이다.

최종 과제로 선정된 대학 및 연구기관에는 연구기간 내 연간 최대 15만 달러의 연구 개발비를 지원하고 효과적인 과제 진행을 위한 기술 교류와 연구원 파견 등의 기회도 제공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공모는 석유화학, 전지, 첨단소재, 바이오 등 총 4개의 사업 분야다.

차세대 혁신 기술 개발 및 산학협력 연구 성과 창출에 관심이 있는 국내외 석학 및 연구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www.rnd.lgchem.com/global/gic)를 통해 기술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LG화학 CTO 노기수 사장은 “미래 유망기술을 선제적으로 확보하기 위한 외부와의 협업을 지속 추진하고 향후 혁신 기술을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형모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