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기정 서산시의원 충남의정 봉사대상 수상
최기정 서산시의원 충남의정 봉사대상 수상
  • 김영택 기자
  • 승인 2019.07.1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발전·복리증진 높은 점수
최기정 서산시의원(가운데)이 충남의정 봉사대상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최기정 서산시의원(가운데)이 충남의정 봉사대상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산시의회(의장 임재관) 최기정 의원이 충남의정 봉사대상을 받았다.

시의회는 지난 12일 서산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충남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정례회에서 최기정 의원이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리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친 점을 인정받아 충남의정 봉사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충남 시·군의장협의회는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충남발전과 자치분권에 기여한 충남지역 시·군 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최 의원은 지난해 전국동시지방선거를 통해 제8대 서산시의회 의원으로 당선됐으며 5분 자유발언과 시정질문 등을 통해 각종 문제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당선 초기부터 SNS를 통한 소통의 장을 활성화해 지역 주민들로부터 각종 민원을 접수받고 직접 현장을 찾아 이를 해결하는 등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기정 의원은 “초선의원으로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데 이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의정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해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충남 시·군의장협의회 정례회에서는 의장협의회 2019년도 세루 예산(안) 변경의 건을 포함한 2건의 안건을 처리했다.

/서산 김영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