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장애인체육대회 `화합의 감동축제로'
충남장애인체육대회 `화합의 감동축제로'
  • 김영택 기자
  • 승인 2019.02.21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군, 준비위원 19명 위촉·회의 … 성공 개최 다짐
6월 13일부터 3일간 … 21개 종목 1만3천여명 참가
태안군이 지난 20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충남장애인체전 준비위원 위촉식을 가진 뒤 성공개최를 다짐했다. /태안군 제공
태안군이 지난 20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충남장애인체전 준비위원 위촉식을 가진 뒤 성공개최를 다짐했다. /태안군 제공

 

태안군은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제25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를 위해 지난 20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준비위원회 위원 위촉 및 준비위원회 회의'를 갖고 4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충남장애인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

이번 회의는 충남장애인체전 준비위원회 신규위원 위촉과 준비위원회 운영안 등을 심의하기 위해 가세로 군수 및 군 관계자와 준비위원회 위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군은 △김형근 태안교육지원청교육장 △장동찬 태안경찰서장 △김환경 태안해양경찰서장 △김경호 태안소방서장 등 19명을 제25회 충남장애인체전 준비위원회 위원으로 새롭게 위촉했다.

이어 군 교육체육과장이 장애인체전 준비상황을 브리핑한 후 준비위원회 운영(안) 등 2건을 안건으로 상정해 가결했다.

한편 제25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는 오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태안군종합운동장 등 18개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총 21개 종목에 선수와 임원, 관람객 등 1만3000여 명이 참가해 `아름다운 열정과 화합의 한마당'을 펼치게 된다.

이를 위해 군은 지난 11일부터 태안군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충남장애인체전 자원봉사자 모집을 시작했으며 이번 체전을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한데 어우러지는 `화합의 감동축제'로 치러낼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준비위원회에 참석한 가세로 군수는 “제25회 충남장애인체전이 장애인 뿐만 아니라 220만 도민이 함께 화합할 수 있는 희망과 감동의 체전이 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군에서도 선수 및 관람객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대회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안 김영택기자

kyt3769@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