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민원실 직원 친절교육
예산군 민원실 직원 친절교육
  • 오세민 기자
  • 승인 2019.01.21 17:49
  •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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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군 민원실 직원들이 민원인 응대 친절교육을 받고 있다. /예산군 제공
예산군 민원실 직원들이 민원인 응대 친절교육을 받고 있다. /예산군 제공

 

예산군은 매월 2회 이상 민원실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한다.

친절 교육은 공직자 친절역량을 강화하고 민원인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활기넘치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것으로 민원실 직원 40여 명이 대상이다.

또한 민원인의 1회 방문으로 접수→상담→처리하는 ONE-STOP 민원처리체계를 확립해 고품질의 민원행정을 실현한다는 방침이다.

/예산 오세민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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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봉이 2019-02-05 13:56:43
예산군 민원처리 유형
1 온지 얼마 안되서 잘 모른다 ㅡ 보직 끝날때까지
2 내일이 아니다 ㅡ 그런데 왜 민원차리를 했는지
3 엉뚱한 답변 ㅡ 그리고 답변했다고 우긴다
4 민원인 집 방문 ㅡ 협박 및 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