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은 매월 2회 이상 민원실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한다.
친절 교육은 공직자 친절역량을 강화하고 민원인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활기넘치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것으로 민원실 직원 40여 명이 대상이다.
또한 민원인의 1회 방문으로 접수→상담→처리하는 ONE-STOP 민원처리체계를 확립해 고품질의 민원행정을 실현한다는 방침이다.
/예산 오세민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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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군은 매월 2회 이상 민원실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한다.
친절 교육은 공직자 친절역량을 강화하고 민원인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활기넘치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것으로 민원실 직원 40여 명이 대상이다.
또한 민원인의 1회 방문으로 접수→상담→처리하는 ONE-STOP 민원처리체계를 확립해 고품질의 민원행정을 실현한다는 방침이다.
/예산 오세민기자
1 온지 얼마 안되서 잘 모른다 ㅡ 보직 끝날때까지
2 내일이 아니다 ㅡ 그런데 왜 민원차리를 했는지
3 엉뚱한 답변 ㅡ 그리고 답변했다고 우긴다
4 민원인 집 방문 ㅡ 협박 및 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