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 가득한 제천서 `秋억 만들기'
매력 가득한 제천서 `秋억 만들기'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10.29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4일까지 `2018 가을 여행주간' 운영
관광·체험·숙박·음식 등 각종 할인혜택 제공
청풍랜드 빅스윙 체험
청풍랜드 빅스윙 체험

 

제천시는 `2018 가을 여행주간'의 마지막 주를 맞은 가운데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관광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여행주간은 문화체육관광부가 관광의 활성화와 내수시장 확대, 여름철에 집중된 휴가의 분산 등을 위해 2014년 이래 봄과 가을 일정한 시기를 정해 운영하고 있다.

시는 이 기간에 관광, 체험, 음식, 숙박 등 다양한 분야의 지역 업체들의 협조를 받아 이용료를 할인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청풍문화재단지(50%) △청풍호 유람선(10%) △별새꽃돌자연탐사과학관(20%) △청풍랜드(번지점프, 빅스윙<주중에 한함>) 등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약초생활건강(10%) △예빛마을(20%) △박정우염색갤러리(10%) △우드트레인(10%) △한방테라피(한방차 할인) 등에서 할인받아 체험과 쇼핑을 함께 할 수 있다.

숙박할인으로는 △청풍리조트(주중50%, 주말40%) △박달재자연휴양림(30%) △공전자연학교(20%) △명암산채건강마을(10%) 등을 이용해 여행에서 비중이 작지 않은 숙박비용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산야초마을 △이연순향토음식개발원 △성현한정식 △사과나무집에서는 제천만의 건강한 음식들을 10-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할인 정보는 여행주간 홈페이지(travelweek.visitkorea.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제천을 검색해 할인방법이나 쿠폰 다운로드 등 업체별 할인조건을 사전에 꼼꼼히 챙겨보면 된다.

한편 여행 주간(~11월 4일) 중 청풍문화재단지, 옥순정 2곳에서 QR코드를 찍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당첨 시 모바일 편의점 기프트콘(3000원, 5000원, 1만원권)를 즉시 제공하는 스마트 QR스탬프 투어도 진행된다.

/제천 이준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