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지역 일자리 창출 `맞손'
충주지역 일자리 창출 `맞손'
  • 윤원진 기자
  • 승인 2018.05.29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에네스티 - 농협 경제지주 협약
우수사례 정보교환·농산물 홍보 등 공동 추진키로
(주)에네스티와 농협경제지주 관계자들이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에네스티와 농협경제지주 관계자들이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화장품 전문기업 ㈜에네스티(대표이사 우성주)가 농협 경제지주(회장 김병원)와 손잡고 일자리 창출에 나선다.

양측은 지난 28일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농협경제지주 김원석 농업경제대표이사와 에네스티 우성주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임직원 30명이 참석해 상호 협력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양사는 △일자리 창출 우수사례 전파 및 정보교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우리 농산물 우수성 홍보 등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농협 김원석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에네스티와 함께 사회적 이슈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더불어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에네스티는 수안보 온천수의 미네랄 성분을 활용해 피부 보습을 탁월하게 향상시키는 기능성 화장품을 생산·판매하는 기업으로, 국내 최초로 `주4일 근무'를 시행하고 있어 화제가 된 바 있다.

최근에는 `청년내일 채움공제'등 고용유지 제도를 적극 활용해 `일자리 창출 유공'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충주 윤원진기자
blueseeking@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