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은 유통경로 확대 등과 연계해 `지역농산물 이용촉진 및 직거래 활성화 시행계획'을 수립하고 다양한 방안을 추진한다. 특히 농산물 직거래 활성화, 온라인 판로 확대, TV 광고, 소비촉진, 상생 강화, 택시, 버스, 지하철 홍보 등을 동시에 진행한다.
군은 이와 연계해 △하나로마트 내 로컬푸드 직매장 운영 △농산물 공동브랜드 포장재 제작비 지원(1억5300만원) △주요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 및 대도시 직거래장터 참여 확대 등을 추진한다.
인터넷 쇼핑몰 홍보와 병행해 브랜드숍 운영, e-쇼핑 물류비 지원(1800만원), 농식품 모바일 마케팅 지원(1400만원) 등 온라인 판로 확대도 강화한다.
/증평 심영선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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