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영화음악 `아름다운 동행'
뮤지컬·영화음악 `아름다운 동행'
  • 연지민 기자
  • 승인 2017.08.22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도립교향악단 기획연주회

오늘 청주예술의 전당서 개최
충북도립교향악단은 뮤지컬과 영화음악으로 구성한 기획연주회를 23일 저녁 7시 30분 청주예술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뮤지컬과 영화음악으로 만나는 아름다운 동행'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연주회는 KBS2 TV 음악방송 `불후의 명곡'으로 유명해진 국악인 김나니, 뮤지컬 가수 하나린, 태평소 협연에 김율희, 3테너 이규철, 최성수, 김주완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음악을 들려준다.

첫 무대는 웨버의 `오페라 유령'이 연주된다. 이 곡은 오페라를 소재로 한 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뮤지컬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졌다. 도립교향악단은 섬세한 연주로 아름다운 오페라 유령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어 테너 3인의 뮤지컬 삽입곡 무대가 펼쳐진다. 테너 이규철씨가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삽입곡 `마리아(Maria)'를, 테너 최성수씨가 `지킬 앤 하이드'의 삽입곡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을, 테너 김주완씨가 `맨 오브 라만차'의 삽입곡 `임파서블 드림(Impossible Dream)'을 노래한다.

뮤지컬 가수 하나린씨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삽입곡 `띵크 오브 미'와 뮤지컬 `캣츠' 삽입곡 `메모리'를 들려준다. 감성적 선율이 특징인 이 곡은 지나간 추억을 통해 따뜻한 시간도 느낄 수 있다.

국악과 양악의 만남도 이루어진다. 관악기 플루겔혼 연주로 유명한 척 맨지오니의 `산체스의 아이들'을 도립교향악단과 김율희의 태평소 협연으로 꾸며져 화려한 테크닉 선율을 감상할 수 있다.

/연지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