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CCC 창립50돌 기념대회 열린다
청주CCC 창립50돌 기념대회 열린다
  • 김금란 기자
  • 승인 2016.10.13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 아카데미센터서 윤여표 충북대 총장 등

8명에 감사패 수여 주서택 목사엔 공로패

청주CCC 창립50주년 기념대회가 15일 오전 11시 30분 청주CCC 아카데미센터에서 열린다.

이날 기념대회에서는 동문 300여명, 학생 100여명이 초청돼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주최 측은 이날 청주CCC에서 임원과 지도교수 등 20년 이상 봉사한 이들에게 감사패와 공로패를 수여할 계획이다.

감사패를 받는 인사는 △윤여표 충북대 총장 △오기완 충북대 부총장 △김옥태 서원대 교수 △ 정초시 청주대 교수 △박용남 한국교원대 교수 △송영선 충북보건과학대 교수 △ 청주CCC 이규형, 김기용 이사 등이다.

청주CCC 대표를 역임한 청주 주님의 교회 주서택 담임목사는 청주CCC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공로패를 받는다.

청주CCC는 1958년 한국CCC 창립 후 아홉번째로 만들어진 지구로 1966년 6월 16일 서울CCC의 후원으로 발족했다.

▲ 윤여표 충북대초장, 오기완 충북대 부총장, 정초시 청주대 교수, 주서택 주님의 교회 담임목사

청주지역 11개 대학의 학생 복음 선교를 위해 조직된 이 단체는 매주 토요일 청주중앙공원에서 25년간 사랑의 무료급식을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 연말 불우이웃돕기 모금활동, 북한 젖염소 보내기 운동, 노인초청잔치, 사랑의 내복나누기, 효실천 운동, 사랑의 장기기증운동, 무료 결혼식 등 다양한 지역사회를 섬기는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이날 기념대회에는 이시종 충북도지사, 이승훈 청주시장, 김병우 충북 교육감 등이 참석해 축하의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김금란기자
silk8015@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