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오늘 청년공감 ‘Job 콘서트'
대전시, 오늘 청년공감 ‘Job 콘서트'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4.11.17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웅진에너지 등 우수기업 채용설명회 … 취업힐링 특강도

대전시는 청년 구직자들에게 취업의 올바른 방향제시 및 취업의식 고취를 위해 18일 오후 2시부터 대전 통계센터 통계교육원 1층 대강당에서 2014 청년공감 ‘Job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Job 콘서트에는 코레일, 골프존, 웅진에너지 등 우수기업 채용설명회와 대학생 및 청년층이 선호하는 인재양성소 인큐베이팅 윤소정 대표가 취업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취업힐링 특강이 진행된다.

이번 Job 콘서트 부대행사로 마술공연과 시일자리지원센터 취업지원서비스가 제공된다.

채용설명회에 참여하는 골프존과 웅진에너지는 임직원 400~500여명의 지역 중견기업으로 내년 상반기에 8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고 코레일은 내년 4월쯤 500여명 신규 채용할 계획이어서 유익한 취업정보가 될 전망이다.

인재양성소 인큐베이팅 윤소정 대표는 현재 온라인 꿈★선생으로 활동하고 있고 ‘세상을 바꾸는 시간’ 등 방송 출연했으며 ‘Job 콘서트’에서는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 직업에 대한 미래 비전을 주는 강의를 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청년공감 Job 콘서트를 통해 청년 구직자들에게 현실적인 채용동향과 미래 비전 제공으로 취업의 직접적인 도움과 취업 스트레스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이 될 것으로 많은 대학생과 청년들이 참여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