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가 벗었다
벅스가 벗었다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10.12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핵심콘텐츠 위주 사이트 개편
벅스가 과감히 옷을 벗고, 비키니로 갈아 입었다.

음악포털 벅스(대표 김경남 www.bugs.co.kr)는 10일 '비키니 프로젝트'로 명명된 대대적인 개편을 통해 어려움, 느림, 복잡함, 불친절함 등을 벗고 핵심 콘텐츠만으로 재구성, 음악정보를 보다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우선 기존홈페이지에서 음악, 다운로드로만 구분된 음악 관련 서비스를 장르별음악 추천음악 벅스차트 뮤직비디오 라운지 아티스트 커뮤니티 등 7개 메뉴로 세분화 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로의 접근을 보다 쉽게 했다.

또한 유료사용자들에게 최신 영화, 만화 등의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공짜존의 경우, 무료 사용자들에게도 요일에 따라 영화 만화 등의 콘텐츠를 매일 한 편씩 무료로 제공해 사용자 혜택을 높였다.

사용자가 직접 참여하는 UCC(User Created Contents) 코너와 동영상 콘텐츠 영역도 대폭 강화됐다.

총 2만5000여개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네티즌이 직접 만든 공개앨범은 이번 개편을 통해 네티즌이 함께 컴필레이션 앨범을 만드는 서비스인 추천곡 놀이터를 추가적으로 신설해 사용자의 참여를 더욱 활성화 할 전망이다.

한편, 벅스는 이번 사이트 개편 이후 연말까지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차례로 선보이고 이벤트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