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노사우루스 만나러 오세요"
"티라노사우루스 만나러 오세요"
  • 연숙자 기자
  • 승인 2006.09.2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키닷컴, 기획시리즈 '공룡시대 상상대탐험' 출간
어린이들에게 무한한 상상력과 궁금증을 던져줄 공룡이야기가 학습만화로 나왔다.

북키닷컴(bookki.com)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에 관한 기획시리즈로 '공룡시대 상상대탐험' 1권 트라이아스기를 출간했다. 총 3권으로 기획된 이 책은 2권 쥐라기, 3권 백악기로 구성, 공룡시대를 명확히 구분해 각 시기에 맞는 공룡을 소개하고, 공룡은 지구상에서 왜 사라지게 되었는지를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알려준다.

1권 트라이아스기에서는 주인공들이 공룡시대로 여행을 떠나게 된 이유와 트라이아스기로의 불시착 그리고 그 시기의 공룡들을 하나씩 체험하면서 새로운 공룡이 나타날 때마다 공룡을 소개하고, 새로 소개되는 공룡은 도감형식의 설명도 함께 보여준다.

또한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자료를 기초로 한 탄탄한 이야기 게임과 캐릭터를 등장시켜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공룡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야기 단락마다에는 어린이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일러스트와 함께 기본 과학상식을 넣었고, 어려운 용어에 대한 해설도 첨부했다.

만화를 그린 조성계씨는 학습만화를 꾸준히 출판하고 있는 중견작가로 마법사의 신비한 세계여행(전4권), 엄마가 들려주는 국경일, 공휴일 이야기, 깨비와 함께하는 신비한 우리문화여행(전3권) 등을 출판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