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계 소식
여성계 소식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9.20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여성민우회 ‘행복한 주말학교’
○…충북여성민우회가 운영하는 행복한 주말학교가 오는 23일 청주 사직 2동 주민자치센터에서 공간활용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어린이 테이블 세팅’체험교실을 진행한다. 참가비 무료.

청주YWCA 동화책모으기 운동 ‘1+나눔운동’
○…청주 YWCA는 오는 23일까지 이주여성 및 그의 자녀들에게 나눠줄 동화책 모으기 ‘1+ 나눔운동’을 진행한다. 동화책 기증을 원하는 시민은 청주 YWCA를 통해 기증하면 된다.

충북도여성발전센터 양성평등강사 전문교육 실시
○…충북도여성발전센터는 20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양성평등강사 전문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은 충북여성발전센터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진행된다. 교육비 1만원.

충북도여성단체협의회 지방의원 여성보좌진 양성교육
○…충북도여성단체협의회는 21일 오후 2시 충북간호사회관에서 지방의원 여성보좌진 양성교육을 실시한다. 맹경재 충북도의회 총무담당자의 ‘행정사무 감사제도와 실무’를 주제로 특강이 마련됐다.

제천시여성발전센터 여성일자리 갖기 취업설명회 개최
○…제천시여성발전센터는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제천 야외음악당에서 여성일자리 갖기 취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청주시여성발전센터 주말문화강좌 접수
○…청주시 여성발전센터는 다음달 14일부터 오는 11월 4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진행되는 생활요리반 강좌의 수강신청을 받는다.

청주여성의전화 가정폭력전문상담원 교육 실시
○…청주여성의 전화에서는 다음달 23일까지 ‘제 4기 청주여성의 전화 가정폭력전문상담원 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은 매주 월~금요일까지 오후 7시 센터내 이갈리아 교육장에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