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취업 도와드립니다
여성 취업 도와드립니다
  • 김금란 기자
  • 승인 2006.09.1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WCA 인력개발센터, 'Woman Job Festival'
사회활동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유망직업 설명회가 열린다.

'2006년 가을 Woman Job Festival'이 14, 15일 이틀간 청주 YWCA 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경기불황의 여파로 취업의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을 위해 직업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14일 오전 10시에는 개회식과 함께 오미라 이미지 앤 커리어 연구소 소장의 '성공적인 여성들의 커리어 디자인' 주제로 특강이 진행된다.

오 소장은 특강을 통해 여성들이 사회활동에서 갖춰야 할 행동양식 및 성공을 위한 생활지침에 대해 들려줄 예정이다.

오는 15일에는 여성들의 정교함과 감각, 손재주를 한껏 살릴 수 있는 유망직종 설명회가 마련된다.

음식과 관련된 직종의 경우 서향애 강사가 퓨전떡전문가에 대한 정보와 전망을 들려주며, 박명숙 강사는 양식·중식 조리사 등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전달하게 된다.

또한 김동순 비즈갤러리 대표는 여성들의 섬세함이 요구되는 폴리머클레이에 대한 인테리어소품 및 액세서리 제작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강의한다.

병원코디네이터 직종은 김현지 강사가 맡게 되며, 인터넷 쇼핑몰에 관심있는 여성이라면 이문성 정보화담당강사가 진행하는 옥션창업 설명회에 참여하면 된다. 특히 퓨전떡반, 폴리머클레이, 옥션창업, 반찬전문가 등에 대해서는 무료특강 및 체험의 기회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