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 돕고 알뜰 구매 즐거움 두배
농촌 돕고 알뜰 구매 즐거움 두배
  • 장영래 기자
  • 승인 2006.09.1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체국쇼핑, 추석할인 대잔치 최고 20% 할인
우수한 품질의 우리 농수산물을 농어촌 생산자와의 직거래로 최고 20%까지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우체국쇼핑 추석 할인 대잔치'가 열린다.

할인 행사 기간은 11일부터 오는 26일까지이며 한과, 한우 갈비, 굴비 등 우수 농수산물 약 5000여종이 할인된다. 주요상품이 2만~3만원 대의 부담 없는 가격이라 제수용품 구매나 추석선물 구매에 부담이 없다.

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1명에게 호주왕복항공권, 홍삼, 굴비, 영지버섯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어 즐거움도 두 배가 된다.

충청체신청 우편영업과 유재은 과장은 "우체국쇼핑에서는 2~3만원대의 실속 있는 상품에서부터 정성을 담은 고급스러운 상품까지 우수한 팔도특산품을 신속하게 만나볼 수 있다"며 "우체국쇼핑을 이용하면 우리 고유의 명절인 추석에 고향의 농어민도 도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든 우체국쇼핑 지역특산품을 우체국에 직접 가지 않고 우체국쇼핑몰(www. ePOST.go.kr 이나 1588-1300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우리 농·수·축산물을 해외 43개국에 배송하는 우체국쇼핑몰 해외배송서비스(world.epost.go.kr)를 이용해 해외 친지에게 우리 팔도특산품을 안심하고 선물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