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민 행복지수 높이겠다"
"부여군민 행복지수 높이겠다"
  • 충청타임즈
  • 승인 2013.01.22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우 군수 읍·면 연두순방
이용우 부여군수는 22일 규암면을 시작으로 2013년 군정기본방향 및 군정살림살이를 군민들에게 전하고, 현장중심의 소통문화 정착을 위해 2013년도 읍·면 연두순방에 나섰다.

이번 순방에 이용우 군수는 노인회관 2~3개소를 방문해 노인어르신을 돌아보고 주요 사업현장을 방문해 현황 및 의견을 청취한 뒤 군민과의 대화시간을 갖는다.

특히, 올해 순방은 기존 군수가 설명하고 처리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부서장이 직접 2013년 방문 읍면별 중점사업 및 지난해 읍면순방 건의사업 처리사항을 병행 보고함으로써 심도있는 군정설명회가 될수 있도록 하고 군수와의 대화시간에는 매년 반복된 소규모 지역개발 사업건의가 아닌 읍면미래에 대한 청사진을 제시할 수 있는 정책 토론의 장을 만들어 가는데 중점을 두었다.

22일 첫번째 순방지로 규암면을 찾은 이용우 군수는 규암면 노인회 분회와 반산2리 노인회관을 찾아 어르신들을 돌아보고, 이어 규암면 회의실에서 군민과의 대화시간을 가졌다.

이용우 군수는 군민과의 대화 인사말에서 “올해는 민선5기 군정 3년차로 그동안 추진해 온 군정전략 사업들을 조기에 연착륙 시키고 비전을 가시화해 군민의 행복지수를 높여 나가야 한다”며 “군민과 함께여는 행복한 부여를 위해 군민을 모시고 군민곁에 한발짝 더 다가가는 열린 군정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