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4기 공약사업 실천한다
민선4기 공약사업 실천한다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8.0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약사업 실천계획 보고회 개최
대전시는 지역발전과 시민에 대한 신뢰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시장공약사업의 성실한 실천에 있다고 보고 실·국 별로 민선4기 공약사업 실천계획을 수립하여 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시정정책자문교수, 공약사업과 관련이 있는 사회단체 대표, 관계공무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약사업 실천계획 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보고회는 실·국장이 소관 사항에 대해 실천계획을 보고하고, 정책자문교수, 사회단체 대표의 질의에 대한 시장의 답변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공약사업 실천에 대한 많은 의견이 제시되었다.

시장공약사업은 총 76건으로서 타후보 공약 2건을 포함하여 78건을 관리할 계획이며, 이중 80%인 63건은 임기내 사업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15건은 임기후까지 계속적으로 관리해 나가야 할 사업으로 나타났다.

주요 공약 내용으로는 미래산업용지 100만평 조성 대학주변에 캠퍼스 타운 조성 종합관광레저스포츠단지 조성 숲의 도시 푸른 대전 조성 등이 있다.

시는 이번 보고회를 통해 제기된 정책자문교수 등 각계 각층의 의견을 반영하여 실천계획을 확정할 계획이다. 시민과의 약속은 시정의 제1의 실천과제로 반드시 실천하여 '시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대전' 건설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