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구·장현주·한승목·김종복씨 '11월의 공무원'
이인구·장현주·한승목·김종복씨 '11월의 공무원'
  • 오종진 기자
  • 승인 2012.12.03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 직원모임서 표창
보령시는 11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기획감사실 이인구 주무관(50·기능6급), 총무과 장현주 주무관(44·행정7급), 허가민원과 한승목 주무관(45·시설7급), 회계과 김종복 주무관(42·세무7급)을 선정하고 12월중 직원모임에서 이들을 표창하고 격려했다.

기획감사실 이 주무관은 3주간의 도 종합감사를 완벽히 수행했으며, 공직자의 청렴도 향상을 위해 공직자 청렴 자정결의대회를 실시하고 전문기관에 위탁해 청렴도 향상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하는 등 맡은 바 업무를 성실히 수행했다.

총무과 장 주무관은 국가비상사태에 대비한 매뉴얼 및 숙지능력배양을 목적으로 대량사상자처리 충무실제훈련을 실시해 실질적인 훈련 성과를 거두는데 기여했으며,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각종 시책을 추진하는 등 맡은 바 업무를 성실히 수행했다.

허가민원과 한 주무관은 민원실에서 개발행위 허가관련 업무를 처리하면서 1300여건의 개발행위 민원사무를 신속·정확하게 처리했으며, 개발행위 허가지 사후관리를 철저히 해 민원발생을 최소화하는 등 주민편의에 노력한 공이 인정됐다.

회계과 김 주무관은 공유재산업무를 처리하면서 1만8000여 필지의 공유재산을 관리하면서 20건의 보존 부적합 재산 매각과 80필지의 무단점용, 불일치 자료를 정비하는 등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공유재산을 관리하고 있으며, 무단점유자에게는 변상금을 부과해 누락 없는 행정수행이 인정돼 11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