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T멤버십 혜택 대폭 늘린다"
SK텔레콤"T멤버십 혜택 대폭 늘린다"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2.09.17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원리조트 제휴 이용 할인
멥버십캐시백 반값 릴레이도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이 하이원리조트와 제휴를 통해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고, 레스토랑·테마파크 반값 할인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멤버십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종합레저 전문회사인 하이원리조트와 제휴를 맺고 하이원리조트를 이용하는 T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차별적인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T멤버십 고객은 10월 중순부터 월1회 하이원호텔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성수기에는 T멤버십 고객만을 대상으로 할인 및 별도 객실도 준비하고 있다. 객실에 대한 혜택과 함께 겨울 스키시즌에는 리프트권과 장비 할인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향후 SK텔레콤과 하이원리조트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스마트폰 하나로 무인발권, NFC 및 모바일 신용카드 사용 등 가장 편리한 이용환경을 조성하고 하이원리조트 내에 SK텔레콤 체험존 등을 구현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고객들이 풍성한 가을을 즐길 수 있도록 오는 28일까지 외식·영화·테마파크 등 T멤버십캐시백 반값 할인 릴레이도 진행한다.

TGIF·롯데월드 반값 할인을 시작으로 세븐스프링스·아웃백·피자헛·롯데시네마·크리스피크림도넛·뽀로로파크·슈마커 등 9개 T멤버십캐시백 인기 제휴사와 릴레이 형식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가을맞이 반값 할인 릴레이는 보다 많은 고객이 할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간을 늘렸으며, 인기가 높고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충분히 확보하고 있는 제휴사 위주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의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기존 멤버십 혜택에 더하여 실질적인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분야로 혜택을 넓혀나가고 있다"며, "T멤버십 고객들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적 혜택을 제공키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이 TGIF·롯데월드 반값 할인을 시작으로 9개 T멤버십캐시백 인기 제휴사와 릴레이 형식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