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서비스로 고객만족도 높인다"
"친절서비스로 고객만족도 높인다"
  • 연지민 기자
  • 승인 2012.03.06 2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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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북도여성발전센터, 직원역량강화 교육… 성희롱·성매매 예방도
충청북도여성발전센터(소장 박종복)는 2012년 본격적인 업무시작에 앞서 업무의 기본소양 함양과 고객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지난 5일 직원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박종복 소장을 비롯한 센터의 전 직원과 여성긴급전화1366 충북센터 자원봉사자 40여명이 참석했다.

첫 번째 시간에는 여성사회교육원 김희은 원장을 초청, 성희롱·성매매 예방교육에 이어 남녀 차이를 인정하며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성인지 의식을 함양하는 시간을 가졌다.

두 번째 강의에서는 CS솔루션 김정주 강사와 함께 직원들의 인사, 표정, 자세 등 고객 응대의 기본적 자세를 익히는 '고객만족 서비스 마인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박종복 소장은 이번 직원역량강화 교육을 통해 "도내 여성·가족정책에 대한 연구와 교육을 담당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센터 이용자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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