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효·예 실천 모범시민 찾습니다
충·효·예 실천 모범시민 찾습니다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2.03.06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룡장학재단, 31일까지 유림경로효친대상 후보자 공모
계룡장학재단(이사장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은 충·효·예를 실천하고 경로효친사상과 이웃사랑정신을 장려키 위한 '제7회 유림경로효친대상' 수상후보자를 31일까지 공모한다.

유림대상은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의 아호인 '유림(裕林)'을 따 계룡장학재단에서 제정한 상으로, 2006년 이후 7회째를 이어오고 있다.

이 상은 지역사회에서 충·효·예를 실천하고 경로효친의 모범이 되는 대전·충청지역 시민을 찾아 효자대상, 효부대상, 경로대상, 장한어버이대상 등 4개 부문에 총상금 4000만원을 시상하게 된다.

후보자 신청은 나이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전·충남지역내 각급 기관장 및 단체장, 동일 지역내 주민이나 직장동료 10인 이상의 추천을 받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재단은 이달 말까지 후보자 신청을 받아 4월중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5월중 수상자를 시상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유림경로효친대상을 통해 지역사회의 충·효·예와 경로효친의 모범이 될 만한 훌륭한 분들을 많이 발굴하고 이들의 선행이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도록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상 후보 신청 희망자는 계룡건설 홈페이지(krcon.co.kr)에서 신청서류를 다운로드 받아 계룡장학재단(042-480-7125)으로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