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까지 권역별 환승센터 조성 완료"
"2013년까지 권역별 환승센터 조성 완료"
  • 한인섭 기자
  • 승인 2011.12.07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시 기관단체장회의 … 교육기부 문화확산 협조요청도
청주시 기관단체장회의가 7일 기관장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주교육지원청 회의실에서 열려 지역현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한범덕 청주시장은 이날 400만 신수도권 중핵도시 성장기반 마련과 도시 공간구조 재편을 위한 저탄소 녹색수도 기본계획과 주요현안을 설명했다.

한 시장은 이날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한 시내버스 노선체계 개편, 대중교통 전용지구 조성(상당공원~홈플러스), 권역별 환승센터 조성사업(도심권 공영차고지·북부권 환승센터)을 2013년까지 완료할 계획"이라고 소개하고 "도서관회원증 갖기 운동에 적극 동참해 달라"고 요청했다.

홍순규 청주교육지원청교육장은 "기업, 대학, 출연 공공기관, 개인 등 사회가 보유한 물적·인적자원을 유·초·중등 교육활동에서 직접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기부 문화 확산에 적극 협조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어 권수각 청남경찰서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비행 예방을 위한 청소년 범죄예방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도로이용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시민중심의 주·정차 노면표시를 개선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구을회 청주보훈지청장은 '노블레스 오블리주 국가보훈 현장체험' 참여를 당부했.

또 김종구 청주동부소방서장과 구관서 한전 서청주지점장은 겨울철 소방안전 대책과 전력위기 극복을 위한 시민들의 관심을 각각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