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정보화 역량 최고 입증
예산군 정보화 역량 최고 입증
  • 오세민 기자
  • 승인 2011.10.25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민 IT 경진대회서 최우수
21일 건양대학교에서 열린 '2011년 도민 IT 경진대회' 예산군 참가자 및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청남도에서 '행복클릭 IT로 하나되는 스마트 충남'이라는 주제로 지난 21일 건양대학교에서 열린 '2011년 도민 IT 경진대회'에서 예산군이 최우수기관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도민 IT 경진대회는 어르신Ⅰ, 어르신Ⅱ, 어르신Ⅲ, 장애인, 주부, 다문화, 조아조아열전, 정보화마을 으뜸왕전 등 11개 부문에 약 2000여명의 도민이 참가해 그 실력을 겨뤘다.

대회 결과 예산군은 최우수기관, 창소쪽파정보화마을이 최우수마을을 차지했으며 개인부문에서는 최우수 △주부Ⅰ 오정환(48·여·예산읍 산성리), 우수 △환상의 커플 이남규(79·예산읍 향천리)·이정순(74·여·예산읍 향천리), 조아조아열전 최남선(68·예산읍 주교리), 최유정(12·여·예산읍 주교리), 장려 △어르신Ⅱ 이성호(69·오가면 좌방리), 다문화 진현서(31·여·예산읍 산성리), 다문화부부열전 이선열(36·예산읍 주교리)·웬티응아씨(21·여·예산읍 주교리)가 입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군 관계자는 "그동안 스마트시대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주민 정보화 교육을 실시한 결과이며, 앞으로도 꾸준한 정보화 교육을 통해 정보화격차 해소에 노력하겠다"며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예산군은 도민 IT 경진대회 최우수기관 및 충청남도 공무원 정보지식인대회에서 최우수기관을 차지함으로써 정보화역량이 최고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