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기업 '알리고' 인재 '채용 하고'
지역기업 '알리고' 인재 '채용 하고'
  • 정재신 기자
  • 승인 2011.10.24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호서대 새달 1일부터 이틀간 채용박람회 개최
아산 호서대학교 (총장 강일구)가 오는 11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충청권 New IT 선도산업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충청권 우수기업의 인재채용과 구직자의 일자리 지원을 위해 호서대학교 '충청권 New IT 선도인재양성센터'와 한국기술교육대학교 'E2-반도체장비 인재양성센터'가 준비해 주최한다.

충청권 대학의 취업대상자 2000여명과 충청권의 반도체·디스플레이·그린에너지·자동차 분야의 산업체 100여개가 참가할 예정이며, 취업대상자와 광역권 학생 취업 수요 주체인 산업체의 채용인력 수요를 반영해 인력이 필요한 기업에 준비된 취업대상자를 효율적으로 채용할 수 있도록 '연합 채용의 장'으로 마련된다.

특히 실질적인 채용을 위해 현장면접 및 채용상담과 함께 기업소개 및 홍보가 이뤄지며 증명사진 촬영, 의상대여와 미용 부스를 통해 이미지 컨설팅 등을 받을 수 있다. 취업 준비에 실질적 도움으로 취업마인드를 고취시키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호서대 New IT 선도인재양성센터 고학림 센터장은 "박람회를 통해 취업대상자들에게 충청지역의 우수 기업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효율적인 인재채용의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