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게임중독 예방법 '찰칵'
나만의 게임중독 예방법 '찰칵'
  • 연지민 기자
  • 승인 2011.10.11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부, 23일까지 굿 게이머 사진 공모전… 우수작 60편 선정
여성가족부는 청소년의 건전한 게임 이용 문화 정착을 위해 '굿 게이머 사진 공모전'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공모전에는 청소년은 '나에게 인터넷 게임이란'을 주제로 게임을 즐기는 이유와 게임 시간을 스스로 조절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사진과 메시지로 참여하고, 일반인은 '우리 아이(조카, 학생 등)가 좋아하는 게임은 다'를 주제로 가족 또는 주변 청소년들의 게임 이용 습관과 방과 후 그들의 여가 시간에 대한 생각을 사진과 메시지로 소개하면 된다.

여성가족부는 창의성과 메시지 전달 등이 잘 표현된 60편 이내의 우수작을 선정하여 공모전 사이트에 10월 28일 발표할 예정이며, 아이패드, 외식 상품권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 SNS와 연계하여 공모 기간에 '공감 사진 댓글달기'에 참여한 네티즌에게 추첨을 통해 하트콘을 발송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수작에는 1등(1명) 아이패드, 2등(2명) 가족 외식상품권, 3등(5명) 가족 외식상품권(각 10만원), 우정상(1팀) 피자 10판, 친구, 이웃 등 5인 이상의 인원이 참여한 작품 중 1~3등 외 작품 아차상(50명)엔 2인 영화예매권을 시상한다.

응모는 여성가족부 사진 공모전 웹사이트(www.mogef-happy.kr)로 누구나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