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영상대, 국제미용대회서 두각
공주영상대, 국제미용대회서 두각
  • 이은춘 기자
  • 승인 2011.09.29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디자인과 학생들 다수 종목서 금·은·동 휩쓸어
충남 공주에 위치한 공주영상대학 헤어디자인과(학과장 손지연)가 지난 24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제1회 한국미용장 국제미용대회'에서 다수 종목에서 수상하는 등 두각을 나타냈다.

이 대학 헤어디자인과 학생들은 한국미용장협회(회장 오영애)가 주최한 이번 대회에서 창작, 이용, 피부, 메이크업, 네일아트, 두피 등 5가지 부문 중 창작을 비롯해 이용, 두피 부문 등 다수 종목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창작 부문인 크리에이티브를 비롯해 패션커트, 스킵웨이브, 업스타일 등 종목에서 강세를 나타냈고, 이외에 두피부문인 두피모발관리 종목도 다수 수상자를 배출했다.

창작 부문 중 한 부문인 '크리에이티브' 종목에서 이 대학에 재학중인 류지운군(2년)이 국제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장 최우수상의 쾌거를 이뤄낸 것을 시작으로 대상에 박선영 2년(창작-업스타일) 남수정 2년(창작-패션커트) 류지운 2년(창작-크리에이티브) 위성용 1년(두피-두피모발관리) 장선미 1년(창작-스킵웨이브), 김윤희 1년(이용-이용클래식)학생이 영예를 안았다.

금상에는 창작부문인 크리에이티브(2학년-박근홍·추원근·박미소·서지은) 종목을 비롯해 업스타일 종목에서도 정지원양(2년)이 수상했다.

또 금상으로 두피모발관리 종목에서 박흥열군(1년)과 인도은양(1년)이, 이용스트록춰 종목에서 김재근군(1년)이, 이용클래식 종목에서 홍선혜양(1년)이 발군의 실력을 인정 받았다.

또한 크리에이티브(2학년-전선희·전미량), 업스타일(2학년-강동혁·백대열·유기웅·최주영), 패션커트(2학년-우소·성나영·조성국·안상건·김혜원·이지연·장보연·임예슬·주수연), 두피모발관리(1학년-정소영·이예지·임진영·변지혜), 이용스트록춰(1학년-이혜인·신선미), 스킵웨이브(1학년-유태곤·민한결), 이용클래식(1학년-김명수·최재영) 등 다수 종목에서 1, 2학년 학생들이 고루 은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이외에도 크리에이티브(2학년-여은별·양수연·이난·김주태·이은별), 업스타일(2학년-박현주·조윤지), 패션커트(박형민 2년), 두피모발관리(1학년-한별희·이미람·김미진·정진주), 스트록춰(이미영 1년) 등 종목에서 금상과 은상의 강세를 이어가 다수 동상 수상자가 나왔다.

또한 두피모발관리 종목에서도 1학년인 이현석·정혜빈·임현정·정지연·조성민·조현호 학생이 우수상으로 선정되는 등 이 대학 헤어디자인과의 학생들의 수상이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