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립대, 이달부터 교직원 서비스 교육
충북도립대, 이달부터 교직원 서비스 교육
  • 정규호 기자
  • 승인 2011.08.08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도립대학(총장 연영석)이 고객만족 경영을 통한 서비스 명품 대학을 지향하며 대학 경쟁력 제고에 나서고 있다.

이 대학은 이달부터 12월까지 교직원을 대상으로 한 정기적인 서비스 교육을 통해 학생 및 학부모, 산업체 등 대학의 고객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 대학을 명품 대학으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1차로 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연영석 총장을 비롯한 전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미소플러스 서비스 교육원 김정주 강사를 초청, '고객만족과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직원들이 인사, 표정, 자세 등 고객응대의 기본적 자세를 익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