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쇄신통해 집권당 자리매김"
"변화·쇄신통해 집권당 자리매김"
  • 천영준 기자
  • 승인 2011.07.25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대수 與 충북도당위원장
당 체제정비 가장 큰 문제

도민·당원 뜻 반영에 최선

"2012년 총선과 대선을 앞두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변화와 쇄신을 통해 한나라당이 책임 있는 집권당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5일 한나라당 충북도당 차기 도당위원장으로 선출된 경대수 음성진천괴산증평 당협위원장은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경 위원장은 "앞으로 충북도당을 운영하는 데 있어 독자적이거나 독단적으로 처리하지 않고, 현역 국회의원들을 비롯해 당협위원장과 각 분과위원회 위원 등과 의견을 나누고, 뜻을 모아 일을 처리하도록 하겠다"며 "도민들과 당원들의 뜻이 제대로 반영되는 충북도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현재 충북도당뿐 아니라 중앙당의 가장 큰 문제는 당 체제 정비"라며 "당원관리와 당원들이 충북도당에 대한 소속감을 갖고 당의 주인이 당원이라는 인식을 갖도록 하는 것이 가장 시급하다"고 말했다.

경 위원장은 "분위기 쇄신과 내년 총선과 대선을 대비해 지난 전국대회 때 선거인단을 선출했는데, 이를 보완 수정할 필요가 있다"면서 "선거인단에 선출된 당원 중 다른 지역으로 전출 갔거나 이미 탈당한 당원 등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이 같은 문제는 충북도당도 자유롭지 못하고 전국적으로 해당되는 만큼 빠른 시일 안에 보완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경 위원장은 아울러 "당의 이미지 쇄신이 내년 총선에 필요한 만큼 당 체제 등을 정비해 당원들이 사랑하는 충북도당으로 거듭나면 당연히 도민들의 생각도 바뀔 것"이라며 "현안이 대두될 때만 힘을 모으는 모습이 아니라 매번 당협위원장들과 당원 등과 혼연일체하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