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日 싱글앨범 18일 국내 출시
소녀시대, 日 싱글앨범 18일 국내 출시
  • 노컷뉴스 기자
  • 승인 2011.05.17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ENIE'·'Gee' 등 3장… 31일부터 첫 아레타 투어 콘서트도
J-POP 시장을 강타한 소녀시대의 일본 싱글 'GENIE', 'Gee', 'MR.TAXI/Run Devil Run'이 오는 18일 국내에도 출시된다.

이번 싱글 발매는 작년 8월 일본에서 화려하게 데뷔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소녀시대의 음악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국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국 히트곡 '소원을 말해봐'의 일본어 버전을 타이틀 곡으로 한 소녀시대 일본 첫 싱글 'GENIE'(2010년 9월 8일 발매)는 일본 역대 해외 여성 아티스트 데뷔 싱글 사상 최고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으며, 두 번째 싱글 'Gee'(2010년 10월 20일 발매) 역시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여성그룹 사상 최초로 오리콘 위클리 싱글차트 TOP3에 올랐다.

또한 세 번째 싱글 'MR.TAXI/Run Devil Run'(2011년 4월 27일 발매)은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1위는 물론 일본 최대 모바일 사이트 '레코초쿠' 다운로드차트, 음악사이트 '아이튠즈' 싱글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 소녀시대의 일본 첫 신곡인 'MR.TAXI'도 수록된 만큼 더욱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더불어 이번 3장의 싱글은 모두 일본에서 1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하며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골드디스크' 인정을 받아 히트 음반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31일 오사카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전국 6개 도시에서 10회에 걸쳐 첫 아레나 투어 콘서트를 펼치며, 6월 1일 일본 첫 정규앨범 'GIRLS' GENERATION'을 출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