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 서비스 실천 다짐
고객감동 서비스 실천 다짐
  • 이경호 기자
  • 승인 2011.04.18 1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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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우체국 집배원 워크숍
충주우체국(국장 변상기)은 16일 수안보 상록호텔에서 전 집배원 및 관련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최고의 우편소통서비스와 안전운행으로 진정한 고객감동을 실천하고자 우편소통품질경영 최우수국 달성을 위한 집배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해 추진한 집배실천사항 현장혁신, 품격혁신, 고객가치혁신에 대한 내실화를 추구함으로써 변화와 혁신을 통해 충주우체국이 물류서비스 최우수국으로 새롭게 도약하자는 직원들의 각오를 담았다.

또 우편소통품질 향상을 위한 결의문 낭독을 통해 시민들에게 한 차원 높은 우편서비스 제공과 사회봉사로 고객감동 실천의지를 다짐했으며 팀별 역할연기 경진대회를 개최해 고객의 입장이 돼 이해하고 스스로의 문제점을 되짚어 봄으로써 고객감동 실현의 계기를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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