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직자간 피드백 체계 갖춰달라"
"공직자간 피드백 체계 갖춰달라"
  • 이경호 기자
  • 승인 2011.04.11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건도 충주시장 핵심사업 추진 등 준비 당부
우건도 충주시장(사진)은 대단위 핵심사업 추진 시 이행상황 등의 수시 점검과 문제발생 시 보고 등 피드백 체계를 갖출 것을 산하 공직자들에게 당부했다.

우 시장은 11일 시청 3층 간부회의실에서 주간업무보고를 가진 자리에서 50개팀 2000여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한 제19회 여왕기 여자축구대회 개최와 '무술공원숲' 조성 식목일행사, 기관·단체 참여 대규모 조기청소 등 지난 한 주간의 당면업무 추진에 따른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또 충주시의회 시정질문 답변준비에 철저를 기할 것을 주문하고 대단위 핵심사업의 추진상황을 부서별로 꼼꼼한 체크와 부서장 책임하의 각종 사업 및 대단위 축제의 짜임새 있는 준비를 당부했다.

또 내년도 대단위 체육행사 지원과 각종 축제 및 크고 작은 행사를 개최함에 있어 철저한 홍보와 숙박 및 화장실, 주차 등 제반사항에 대한 철저한 준비를 주문했다.

우 시장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제154회 임시회의 시정질문·답변과 관련해 철저한 분석을 통해 명쾌하게 답변하고 시의회 협조가 요구되는 사항은 사전설명 등을 통해 대책을 강구하는 등 철저히 준비할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오는 14일 열리는 시내버스 무료환승제 용역관련 공청회에 많은 주민들의 참여와 못자리 준비, 논 갈기, 농업용수 확보 등 차질 없는 영농준비를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