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알차게 보내세요"
"겨울방학 알차게 보내세요"
  • 충청타임즈
  • 승인 2010.12.22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百 타임월드점 새달 3일부터 초등생 특강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문화센터는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체험활동과 특기를 만들 수 있는 특별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10층 문화센터에서 진행하는 '초등학생 겨울방학 특강'에는 강좌별 선착순 10~15명에 한해 창의력 향상 도구를 이용한 마술 등 12개 테마별 강좌를 개설, 내년 1월3일~28일 강좌별 당일 또는 기간제로 강좌를 진행한다.

기간제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는 유럽 주요국들의 문화유산과 역사를 이해할 수 있는 '세계유산과 함께 미리 가보는 유럽여행', 소품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도예로 생활소품을 만들자' 등의 강좌가 진행된다.

수강료는 3만원 내외이고, 재료비는 별도다.

일회성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는 '신나는 과학실험 교실' 여러가지 모양의 풍선을 직접 만들어 보는 '요술풍선'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며, 수강료는 1회 5000원(재료비 별도)이다.

체험활동에는 서울 다빈치 뮤지엄을 방문해 화가, 발명가, 과학자, 음악가 등 전 분야에 걸쳐 연구·발견하고, 개념화한 다빈치 뮤지엄에서 교육적 전시물을 직접 체험하면서 둘러보고 온다.

교육시간은 내년 1월12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참가비는 4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