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산단 입주업체 가정의 달 행사 풍성
청주산단 입주업체 가정의 달 행사 풍성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5.05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산업단지 입주업체들이 대규모 사원가족 초청 행사 등 다채로운 가정의 달 행사를 마련, 사원과 사원가족들의 자긍심 높이기에 나서고 있다.

LS산전은 5일 오전 9시30분부터 사내 대운동장에서 사원가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원자녀 사생대회, 레크리에이션, 사원가족 장기자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어버이날인 8일에는 사원들에게 카네이션을 나눠주고, 19일에는 모범사원 가족 50여명을 초청해 공장견학과 푸짐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네슬레도 5일 청주공단내 솔밭공원에서 임직원과 가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체육행사와 가족 장기자랑 등의 풍성한 행사를 연다.

LG화학은 오는 7일 사내 대운동장에서 임직원과 가족 3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경화합 및 일등LG실현을 위한 2006 한가족 체육대회를 연다.

이날 행사에서는 부문대항 운동경기를 통해 사원과 가족이 함께 뛰고 땀흘리며 화합을 도모하는 것은 물론 임직원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부부게임, 어린이 명랑운동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해 가족간 화합을 유도할 예정이다.

한국도자기는 오는 9일과 10일 이틀간 사원가족과 부모님 700명을 회사로 초청해 공장견학을 실시한 뒤 수안보 온천으로 이동해 온천욕을 즐기도록 할 예정이다.

점심식사와 푸짐한 상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하이닉스반도체는 어린이날인 5일 오전 10시부터 교육동 소운동장에서 사원가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피에로와 아트풍선 만들기’, ‘명랑 레크리에이션’, ‘만화캐릭터와 사진 촬영’, ‘초등생 우슈 시범단 공연’, ‘과학의 세계 체험’, ‘도전 OX게임’ 등의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

LG화학의 한 관계자는 “그동안 바쁜 업무로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함께하지 못한 임직원들을 대신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날 만큼은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 보내며 가족애를 느끼고 회사에 대한 자긍심도 높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남경훈기자namkh@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